Dockweiler 소개 > dockweiler

회사소개
반도체, 제약, 분석, 정밀 화학 업계에서 신뢰할 수 있는 공정을 위한 튜브 시스템 및 설치 솔루션

Dockweiler 소개

Dockweiler AG는 반도체 및 제약 산업, 생명 공학, 분석 및 모든 하이테크 산업의 공장을 위한 스테인리스 스틸 튜브 시스템 및 맞춤형 제품의 글로벌 공급업체입니다.

회사는 약을 고용합니다. 전세계 660명. Dockweiler AG는 함부르크와 베를린 사이에 위치한 Neustadt-Glewe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국제적으로 Dockweiler는 네덜란드, 영국, 오스트리아, 이스라엘, 일본 및 태국에 자회사를 두고 있으며 전 세계 40개국 이상에 대리점을 두고 있습니다.

Dockweiler AG는 설립자 Klaus-Dieter Fiebig과 그의 세 딸의 가족 소유 지주 회사인 Dockweiler Edelstahl GmbH의 완전 소유 자회사입니다.

1970년대 초에 Klaus-Dieter Fiebig은 고순도 스테인리스 스틸 튜브 및 피팅 사업을 시작했습니다. 아주 일찍부터 그는 컴퓨터 시대의 시작을 위한 고순도 표면 품질의 중요성을 인식했습니다. 위험을 감수하려는 의지와 개척 정신으로 오늘날의 회사 발전 방향을 일찌감치 설정했습니다.

60년 이상 동안 Dockweiler라는 이름은 최고의 품질, 우수한 서비스 및 혁신적인 솔루션을 상징했습니다. 동기 부여가 된 우리 직원들은 헌신, 전문성 및 신뢰성을 상징하며 장기적인 고객 만족과 고객 충성도를 창출합니다.

Dockweiler AG
An der Autobahn 10/20 19306 Neustadt-Glewe, Germany
Dockweiler Asia
238 TRR tower 12A Floor Naradhiwas Rajanagarindra Road Chong Nonsi, Yannawa Bangkok 10120 Thailand